색칠공부 도안

에그엔젤 코코밍 색칠공부 도안, 손쉽게 다운로드!~

색칠:) 2022. 8. 6. 16:19
반응형

 

오늘은 에그엔젤 코코밍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공유할까 하는데요~

쥐인지 다람쥐인지 알에서 나오는 코코밍은 물건을 소중히 사용하면 그 물건에서 코코밍 이라는 다람쥐?가 태어나는데요. 깜찍하게 생긴 것이 딸아이들한테는 인기~ 만화도하고 장난감도 있고 인기 캐릭터인 것 같더라구요ㅎ

 

아들 맘인 저는...잘 모르겠네요....ㅋ 찾다보니 꽤 유명한 것 같아서...ㅎㅎ

색칠 난이도는 비교적 낮은편 인 것 같아요~ 그럼, 에그엔젤 코코밍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공유하겠습니당~

 

에그엔젤 코코밍 색칠공부 도안 

 

 

반응형

 

얘들 이름은 도무지 모르겠네용.....ㅋ 모두 그냥 에그엔젤들 ..ㅎㅎ

총 22장인데 이미지 업로는 일부만 했어용~ 모두 다운로드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에그엔젤 코코밍 색칠공부 프린트 모움 압축파일이에용~ 업로드 된 이미지 외에도 더 다양하게 있으니 다운로드 받아가세요~~

 

에그엔젤코코밍.zip
4.94MB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를 많이 찾다보니 아직도 업로드 하지 못한 도안이 많네요 ㅎㅎㅎ 이웃님들이 좋아할 만한 색칠공부 프린트 연관,자동검색어에 뜬 캐릭터는 다 수집을 하고 있네요...ㅋㅋ 어쨋든 지금까지 에그엔젤 코코밍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이었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