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공부 도안

엉뚱발랄 콩순이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제작이미지 다운로드 GO~kongsuni

색칠:) 2022. 8. 4. 22:20
반응형

 

안녕하세용~ 리맘입니당!!~~ 오늘도 어김없이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공유합니당~~

오늘 업로드 할 도안은 콩순이 색칠공부 프린트에용!~ 요 콩순이~ 요 콩순이~ 우리들은 즐거워~ 다들 아시죠? 콩순이 ㅎㅎ 콩순이 졸업한 아이들도 있겠지만 남자아이나 여자아이한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것 같아용~

흥겨운 노래와 재밌는 율동이 있어 아이들이 더 좋아하죵~ 올리 업로드 할 콩순이 색칠공부 도안도 제가 직접 만들어 보았답니다~~ㅎㅎ

콩순이 색칠공부 도안

반응형

흠...콩순이 뒤에...처키가 연상되네요...ㅋㅋ 웃고 있는데 살짝 무섭네요...원본은 그렇지 않은데..ㅠㅠ

포토샵으로 직접 제작하다보니 살짝 흐리거나 지저분하게 검음색이 조금 남아 있는건...이쁜 색칠로 커버 바랍니다.ㅎㅎ

콩순이 (1).zip
2.28MB

위 콩순이 색칠공부 압축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총 8장 콩순이 색칠공부 도안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직접 만들다보니 점점 재미를 들여서 조금씩 속도도 빨라지고 있네용 ㅋㅋ

아직 퀄리티는 살짝 부족하지만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자료이기에 나름의 가치?는 있다고 생각해요 ......ㅋㅋ 그냥 그렇게 생각해주시길......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