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공부 도안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아이들을 위한 엄마표놀이!~shinbi house coloring book

색칠:) 2022. 8. 4. 22:06
반응형

안녕하세용!! 리맘입니당!! 아직 한참 초보지만 포토샵의 얄팍한 기술이 생기고는 기존엔 없던 색칠공부 자료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어 아주 좋네용 ㅎㅎ물론 퀄리티는 조금 떨어지긴 해요....ㅋ

 

오늘은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입니당!!! 오늘 업로드 할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도 물론 직접 제작했답니다!! 물론 원본 이미지는 구해왔구요 ㅠㅠ 주인공 도깨비 신비와 하리, 두리 남매가 귀신들을 만나며 억울함을 풀어줘 가는 그런 이야기에 만화죵 귀신이 주로 등장하기 때문에 색칠공부 자료도 죄다 귀신이네용 ㅎㅎ

그럼,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올려보겠습니당!!!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주인공 도깨비인 신비죠~ 케로로랑 살짝 비슷하게 생긴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반응형

 

신비아파트에 나오는 귀신 일부 도안을 먼저 올려요!~색칠공부 난이도는 그렇게 높아 보이진 않네요.

위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모두 다운로드 하시고 싶으시다면!

 

신비아파트.egg
2.08MB

위 압축파일을 받으세요! 한번에 위 이미지 색칠공부 도안을 모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