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공부 도안

프리파라 색칠공부 도안 프린트 자료!~ 2탄 선명도 개선

색칠:) 2022. 8. 23. 00:24
반응형

 

오늘은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리파라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올려볼게요~ 제가 직접 포토샾으로 만든거라 어디에도 없는 프리파라 색칠공부 자료랍니다~ 물론, 원본은 색칠공부 용으로 만든거지만요 ㅎㅎ 그럼, 프리파라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총 26장을 올려볼게요~

 

그 전에 기존에 올렸던 1탄을 보고 가세요!~

2022.08.06 - [색칠공부 도안] - 프리파라 색칠공부 도안, 공유합니다~ pripara coloring book

 

프리파라 색칠공부 도안, 공유합니다~ pripara coloring book

오늘은 프리파라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준비했답니다. 프리파라는 아이돌의 꿈을 이루는 프리파라 무대에서의 이야기로 이쁘고 귀여운 아이돌들의 만화랍니다!~ 여자아이들은 좋아할 수 밖

chobo12.tistory.com

2022.08.04 - [색칠공부 도안] - 프리파라 색칠공부 도안! 총 15장 쉽게 받으세요!~propara coloring

 

프리파라 색칠공부 도안! 총 15장 쉽게 받으세요!~propara coloring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도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를 업로드 해볼텐데요 ㅎ 어제보다 포토샵을 더 연습해 좀 더 퀄리티가 나아진 자료를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아직 부족하지만 잘 쓰

chobo12.tistory.com

 

프리파라 색칠공부 도안 2탄

 

흠....저는 아들 둘 맘이라 그런지.. 주인공들 이름은 모르겠네요 ㅎㅎ 뭐 아이돌 소녀들의 이야기인데요~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죠~~ㅎㅎ 남자아이들은 무조건 로보트인데 말이죠 ㅎㅎ 총 26장 이구요. 프리파라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모두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아래 압축폴더를 다운로드 받아가세요~~

프리파라 (2).zip
8.93MB
프리파라 (3).zip
3.85MB

위 압축폴더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프리파라 색칠공부 프린트 총 26장을 모두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니~ 인쇄해서 유용하게 쓰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