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공부 도안

페어리루 색칠공부 도안 프린트! 아이들 놀이로 딱!~

색칠:) 2022. 8. 23. 00:13
반응형

 

오늘은 페어리루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를 공유할까 하는데요~ 기존에 페어리루 색칠공부 1탄을 만들었는데.. 미숙한 포토샵 실력으로 영 퀄리티가 좋지 않아 다시 만들어 올린답니다 ㅎㅎ 많이 많이 올리고 싶은데 페어리루 색칠공부로 제작할 원본 이미지를 많이 찾을 수가 없네요 ㅠㅠ 아무튼 제가 직접 제작한 페어리루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어리루 색칠공부 도안

 

캐릭터들이 귀엽게 생긴 페어리루 색칠공부 도안이랍니다 ㅎ

반응형

요정들이라 날개를 모두 달고 있네요 ㅎㅎ 총 7장의 페어리루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인데요.. 몇 장 없네요 ..ㅠㅠ 제 블로그에 다른 자료가 많으니 다른 자료를 함께 가져가세요 ...ㅎ 위 페어리루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모두 다운로드 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압축폴더를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페어리루색칠공부프린트도안.zip
0.70MB

지금까지 페어리루 색칠공부 프린트 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