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공부 도안

요괴워치 색칠공부 도안, 20장 프린트 후 쓰세요~

색칠:) 2022. 9. 21. 00:29
반응형

 

오늘 공유할 자료는 요괴워치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인데용!~ 항상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를 제작하면서 느끼는건데.. 원본이미지 해상도랑 3D냐 2D냐에 따라 작업 결과물 차이가 크네요...ㅎㅎ 해상도 좋은 이미지가 많은 만화를 찾아야겠어요! 잘 아시는 분은 추천좀....ㅋ

 

요괴워치 색칠공부 도안

 

신비아파트는 등장인물이 주인공 말고는 무섭게 나오던데 요괴워치는 다른 캐릭터도 귀욤귀욤하긴 하네요 ㅎㅎ

 

요괴워치.zip
7.63MB

위 압축폴더를 다운 받으시면 총 20장의 요괴워치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를 받을 수 있답니다! 요괴워치는 살짝 알아보니 닌텐도 게임이 원작인 것 같네요~ 인기가 좋아서 만화도 나왔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