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공부 도안

시나모롤 색칠공부 도안! 15장 준비 했답니다~다운로드~

색칠:) 2022. 9. 26. 23:00
반응형

 

어떤 색칠공부 도안을 올릴까 고민하다 요즘 핫한 캐릭터 중 하나인 시나모롤을 올려보기로 했답니다. 

원래 네이버 블로그에 있던 도안을 하나하나 옮기고 있었는데..너무 오래되기도 했고...새로 만들었답니다.

 

시나모롤은 산리오에서 만든 캐릭터로 먼 하늘 구름 위에서 태어난 강아지라고 하네요~ 

귀여운 강아지 시나모롤 색칠공부 도안을 올려볼게요!~

 

시나모롤 색칠공부 도안

반응형

 

얘들은 코코와 넛츠라고 해요. 다른 시나몬과 비스하게 생겼죠?ㅎㅎ 

유니콘은 코르네!~

수수께끼의 소녀 포롱이구요~

시나몬프렌즈의 막내인 밀크입니다!~

에스프레소라는 캐릭터입니다~누구에게나 친절하고 예의바르다고 해요~

얘는 쉬폰이라는 캐릭터로 분위기 메이커라고 하네요 ㅎㅎ

얘는 모카라고 해요. 꾸미는 것과 수다를 좋아하는 캐릭터랍니다.

얘는 카푸치노라고 하는데...뭐..비슷비슷하네요 ㅋ

 

위 시나모롤 색칠공부 도안을 모두 다운로드를 받으시려면~

시나모롤색칠공부도안.zip
0.37MB

 

압축폴더를 받아가세요!~

지금까지 시나모롤 색칠공부 도안이었습니다~

근데..시나모롤이 하얀색인데 색칠할 게 있으려나...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