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공부 도안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2탄! 27장을 한방에~

색칠:) 2022. 9. 28. 21:18
반응형

 

오늘도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를 가지고 왔답니다~! 오늘 공유할 자료는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인데요~ 모바일 게임으로 아이들에게 아주 아주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같네요! 찾는 분들이 점 점 더 많아지고 있어요~ 그래서 2탄을 제작해보았답니다~ 추후 3탄을 또 업로드 하도록 할게요. 3:3 배틀 게임으로 많은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 같아요 ㅎ 전 캐릭터 이름은 모르지만 ... 어째어째 원본이미지를 찾아서 제작해 보았답니다!~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2탄

 

요번에 제작한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자료는 각각의 캐릭터 프로필 이미지를 제작해보았어요!~ 마치 카톡 프사와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반응형

 

개성넘치는 캐릭터가 많은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프린트 총 27장이구요~ 얼굴 클로즈업 이미지라 큼직큼직하게 색칠하기에 많이 어렵진 않을 것 같네요.

브롤스타즈색칠공부1.zip
0.56MB
브롤스타즈색칠공부2.zip
0.46MB

총 27장의 색칠공부 도안을 모두 다운로드 하시려면 위 압축폴더를 받으시면 된답니다~ 용량 때문에 파일 2개로 나워서 압축했어요! 지금까지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프린트 2탄 이었구요~다음에도 좋은 자료를 포스팅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