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공부 도안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6탄!~또 제작했어요. 지금 다운~

색칠:) 2022. 8. 30. 21:47
반응형

 

오늘 공유할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는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이랍니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만화죠!~ 저희 아들도 신비아파트 만화도 보고 노래도 듣고.. 색칠공부도 아주 좋아라해요.

 

유튜브에 신비아파트 노래가 많이 있던데 저희 아들은 한 번 들으면 몇 십번 계속 반복해서 들어요.. 질리지도 않나봐요..ㅋ "나는 나는 귀신인가봐~♬♬" 이 노래문구가 귀에 맴도네요...ㅋ 계속 들으면 정말 귀 아픕니다...ㅋㅋㅋ

 

아무튼 저희 아들도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는 자주 자주 프린트해서 주는데요. 너무 좋아라해서 또 이렇게 6탄을 제작하게 되었답니다. 1탄부터 5탄까지는 제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니 못 보신 분은 보시구가세요!~~ 그럼,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지금부터 공유해볼게요!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6탄!

반응형

지금까지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이었구요. 저는 포스팅할 때 우클릭 방지를 하지 않기 때문에 맘에 드시는 이미지만 다운로드 받아서 쓰실 수 있구요~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zip
4.96MB

 

위 이미지 전체 다운로드는 아래 압축폴더를 받아가세요~ 앞으로도 계속 색칠공부 자료를 업로드 할건데요~ 제가 공유하는 이미지가 아니더라도 색칠공부를 한 번이라도 프린트해서 써보신 분들은 간편하고 실용적인 면에서 계속 프린트해서 활용하실거에요 ㅋ 저도 마찬가지구요 ㅎㅎ 매번 돈주고 사지 마시고 이렇게 프린트로 활용해보도록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