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공부 도안

시크릿 쥬쥬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딸아이 맘은 집중~secret jouju coloring book!

색칠:) 2022. 8. 4. 21:14
반응형

 

오늘 공유할 자료는 딸아이들이 좋아하는 시크릿 쥬쥬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이에요~ TV프르그램으로도 나와있고 뮤지컬로도 제작되어 많이 사랑받고 있죠.

 

요정 쥬쥬가 인간세상에서 마녀가 봉인한 동화나라와 왕자님을 찾아가는 줄거리로.. 애들은 참 좋아하더라구요...ㅋㅋ 그럼, 시크릿 쥬쥬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업로드 할게요~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얘는 주인공인 쥬쥬!~

얘는 릴리..?

다 비슷하게 생겨서 모르겠네요....ㅋ

아마 딸 아이들은 알겠죠? ㅎㅎ 그냥 다운로드~

총 26장이 있는데요~ 이미지 업로드는 일부만 했어요~ 모두 다운로드 받으시고 싶다면 아래 시크릿 쥬쥬 색칠공부 프린트 모움 압축파일을 다운 받으세용~

시크릿쥬쥬.zip
2.41MB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을 개별로 받으시려면 마우스 우클릭으로 저장을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