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공부 도안

디즈니공부 색칠공부 도안! 겨울왕국/인어공주/신데렐라/백설공주 disney coloring

색칠:) 2022. 8. 12. 23:10
반응형

 

오늘도 여전히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입니당 ㅎㅎ 오늘은 공주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를 공유할까 하는데요~ 공주는 뭐니뭐니해도 역시 디즈니 공주 색칠공부겠죵? ㅎㅎ 그래서 디즈니 공주 몇몇을 골라 색칠공부로 만들어 보았답니다~ 그럼 디즈니 공주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를 살펴 볼까용?~ 이번거 외에 2탄도 곧 공유하도록 할게용!!

 

디즈니공주 색칠공부 도안 / disney princess coloring

디즈니공주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답게 디즈니에 나오는 모든 공주 총집합 도안입니다 ㅎㅎ 원본자료가 예전자료인지 겨울왕국 주인공들은 안 보이네요 ㅎㅎ 우선, 디즈니공주 색칠공부 프린트! 첫 번째 신데렐라!!

반응형

 

디즈니공주 색칠공부 2탄에는 좀 더 선명한 자료를 올려볼게요 ㅠㅠ 위 이미지 중 괜찮은 것을 골라가시거나 모두 다운로드를 받으시려면 아래 디즈니공주 색칠공부 프린트 압축폴더를 다운로드 받으세용!!~

디즈니공주색칠공부프린트.egg
5.88MB

 

지금까지 디즈니공주 색칠공부 프린트 였답니당~ 제 블로그에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가 계속 쌓이고 있네요 ㅎㅎㅎ 다른 것들도 보고 가세용!!!~

반응형